본문 바로가기
Y-산업

넷마블, ‘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 시작 •••18일 정식 출시

by 경치키 2020. 11. 17.
728x90
반응형

11월 18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예정
넷마블의 야심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세븐나이츠2의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리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1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에 따르면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됐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2'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내일(18일) 오전 10시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뛰어난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국내외 이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은 스토리, 화려한 연출 등 전작의 특장점을 한 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넷마블 측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을 위해 캐릭터들의 표정, 액션, 연기뿐 아니라 개발실에 별도로 세븐나이츠 IP 스토리만 관리하는 전문 팀을 만들어 시나리오, 캐릭터 설정에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최고치로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하며,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인 및 8인 레이드, 결투장(PvP) 등이 주요 콘텐츠로 제공된다.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넷마블은 슈퍼주니어 신동, 규현이 작업한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할 계획이다. '랩규'로도 유명한 규현은 싱잉랩으로 세븐나이츠2 테마곡을 불렀으며, 신동은 뮤직비디오의 제작을 맡아 세븐나이츠2의 높은 퀄리티를 진지하고 웅장한 느낌으로 담아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가이드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영웅 성장, 기본전투, '희귀 캐릭터 선택권' 얻는 방법 등 게임 플레이 기본부터 꿀팁까지 5가지로 구성됐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