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감스트 “손흥민 병X새끼” 욕설 사과

by 경치키 2021. 3. 17.
728x90
반응형


BJ 감스트가 개인 채널 생방송 도중 손흥민 선수를 향해 욕설을 한 것에 대해 고개를 숙이고 사과했다.

감스트는 16일 아프리카TV로 진행한 개인 방송에서 지난 15일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날 전에 출전한 손흥민이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아 아번에 진짜 거짓말 안하고 손흥민 부상당한 거 왜이렇게 열 받냐. XX같은 XX"라고 말하며 네티즌들로부터 지적을 받았다.

이후 감스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죄송합니다'라는 영상과 함께 사과했다.

감스트는 먼저 "손흥민 선수에게 욕을 한 것 자체가 잘못이다. 하늘을 손으로 가릴 수 없다. 불쌍한 척 하는게 아니다. 혼날 땐 크게 혼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핑계 아닌 핑계를 대자면 마지막 생방 켰을 때도 손흥민 선수 걱정하고 했다"라고 밝혔다.

감스트는 "오늘 낮 생방송 도줄 욕설을 했다. 명백한 저의 잘못이다. 손흥민 선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욕설을 하고 난 이후 그런 발언을 했는지 인지하지 못했고, 시청자 분들이 지적하고 난 후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감스트는 "인터넷 방송이란 핑계로 욕을 많이 했었고, 시청자분들이나 구독자 분들께서 욕을 줄이라고 평소에도 말씀 하셨는데 크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결국 이렇게 큰 잘못을 한 것 같다"라며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하고 응원했던 축구 팬으로서 저의 발언으로 인해,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